언론보도

느린마을양조장&푸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막걸리도 배달로"···주류배달 전성시대

작성일 17-07-14 05:00 | 1,007 |

본문

a8a00d2d021596160842c75aa0d17edc_1505971
 

 

【서울=뉴시스】박지혁 기자 = 비오는 날 막걸리와 전이 생각난다면? 

 

이제 치킨이나 피자처럼 막걸리도 전화 한 통으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는 '느린마을막걸리와 다양한 양조장 푸드'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배달 서비스를 오는 17일부터 시작하기로 했다.

 

지난해 7월 주류 배달이 허용됨에 따라 맛집 음식 배달 서비스 업체인 푸드플라이를 통해 우리술 막걸리와 양조장 푸드를 배달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기로 한 것이다.

 

앞서 '홈술', '혼술' 트렌드를 겨냥해 프리미엄 수입 및 수제 맥주를 캔 맥주 형태로 배달해주는 업체들이 등장했다. 안주류까지 함께 출시되면서 새로운 시장으로 형성되는 모습이다.

 

배달대행 전문 브랜드 '식신히어로'는 지난 5월 서울 강남·서초 지역에서 주류 판매 서비스를 개시했다. 음식 주문과 함께 주류도 선택할 수 있다.

 

'벨루가브루어리'는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수입·크래프트 맥주를 집으로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벨루가'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홈술', '혼술'을 즐기는 수요와 맞아 떨어져 안정적으로 정착 중이다.

 

그동안 흔했던 치킨, 맥주 배달과 달리 배상면주가의 막걸리 배달은 이례적이다.

 

배상면주가는 프리미엄 막걸리인 '느린마을 막걸리(1)'와 느린마을양조장&푸드에서 판매 중인 인기 메뉴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느린마을 막걸리'는 아스파탐 등의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쌀 함량을 늘려 맛의 순수함과 퀄리티를 높인 프리미엄 막걸리로 기존 막걸리와 차별화된 요소로 다양한 연령대의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또 목살 스테이크 등 고기 메뉴를 비롯해 막걸리와 어울리는 김치전, 육전 등 전 메뉴, 새콤달콤한 가오리 회무침, 골뱅이와 쫄면 등 가장 인기 많은 8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배달 서비스는 느린마을양조장&푸드 양재점, 신논현점, 센터원점, 연남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주문은 푸드플라이를 통해 하면 된다.

 

배영호 배상면주가 사장은 “보다 많은 소비자가 전통주인 막걸리와 안주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고 우리 술을 더욱 널리 알리고자 이번 배달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배달 서비스를 통해 치맥처럼 막걸리와 안주를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배상면주가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7길 7-9 우곡빌딩 6층 사업자 등록번호 127-81-34503 대표이사 배영호 대표전화 1544-8550 팩스 02-6917-8828 franchise@soolsool.co.kr

Copyright(C) 2001 (주)배상면주가,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SKYDesign